사이버PR물, 환경, 에너지 그리고 사람, 웰크론한텍

언론이 본 웰크론

MAIN 사이버PR 언론이 본 웰크론

  • 제목
    웰크론¸ 세사리빙 모델로 유아인 발탁
    • 작성자
      관리자
    • 등록일
      2016.09.28
    • 조회수
      253269
  • 웰크론¸ 세사리빙 모델로 유아인 발탁  ▶배우 유아인과 전속모델 계약체결로 스타마케팅 본격화… 카달로그¸ TVCF 촬영 진행

     

     

     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'세사리빙(SESA Living)'이 배우 유아인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.

     

      세사리빙은 ‘알러지 걱정 없는 건강한 이불¸ 먼지 없는 깨끗한 이불’을 모토로¸ 세련된 디자인에 알러지 방지 기능을 더한 감각적인 제품을 출시해온 침구브랜드로¸ ‘순수함’과 ‘카리스마’라는 상반된 매력을 가진 유아인의 이미지가 세사리빙과 잘 부합해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.

     

      세사리빙은 최근 인테리어에 대한 젊은 층의 관심이 높아지며 침구 구매고객의 연령대가 40~50대에서 20~30대로 낮춰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¸ 올해부터 전속 모델 유아인을 앞세워 20대 이상 여성층을 아우르는 젊은 감성의 침구 브랜드로 거듭난다는 방침이다.

     

     세사리빙은 극세사 원조기업으로 유명한 웰크론의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로¸ 2011년 런칭해 국내 및 해외 210여 개의 대리점이 운영되고 있다. 세사리빙은 침구 대리점사업 진출이래 매년 30%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¸ 지난해 판매액 600억 원을 달성¸ 기능성 침구 시장의 강자로 급부상하고 있다. 세사리빙의 침구는 머리카락 굵기 1/100 이하의 고밀도 극세사 원단인 ‘웰로쉬’ 로 제작돼 각종 알레르기와 피부염을 유발하는 집먼지 진드기의 서식 및 이동을 원천 차단한다. 또한 면과 같은 단섬유에 비해 먼지 발생이 적어¸ 아토피·천식·비염 등 알레르기성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과 면역력이 약한 자녀를 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.

     

      한편 배우 유아인은 2004년 청소년드라마 ‘반올림’을 통해 데뷔한 이래¸ 드라마 ‘밀회’¸ 영화 ‘베테랑’¸ ‘사도’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펼쳐왔으며¸ 제 36회 청룡영화상에서는 남우주연상을 수상해 연기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. 현재 드라마 ‘육룡이 나르샤’로 왕성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유아인은 지난 12월에 세사리빙 2016년 S/S 시즌 카달로그 화보촬영을 한 데 이어¸ 1월 세사리빙 신규 CF를 촬영을 진행하는 등 세사리빙 전속모델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.

     

      이에 대해 세사리빙 사업본부장 김경인 전무는 “숙면의 중요성을 의미하는 ‘웰-슬리핑(well-sleeping)’이 강조되면서 침구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¸ 대세 배우로 떠오른 유아인의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가 기능성침구 대표 브랜드인 세사리빙과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”면서 “향후 유아인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주도하며¸ 기능성 침구시장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하겠다”고 밝혔다.